Gianna jun

News
News 보기페이지입니다.
제목 전지현-이정재-하정우 뭉친 ‘암살’ 상하이서 크랭크인
작성자 문화지기 등록일 2014.09.05
첨부파일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최동훈 감독의 다섯 번째 작품 ‘암살’(제작 케이퍼필름)이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이경영, 최덕문 등의 초호화 캐스팅을 마치고 9월 중국 상하이에서 크랭크인 한다.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도둑들’까지 매 작품마다 독창적 캐릭터와 탁월한 스토리텔링, 세련된 연출력으로 흥행을 견인해 온 최동훈 감독의 다섯 번째 작품인 ‘암살’은 1930년대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위해 모인 암살자들과 임시정부요원, 그리고 청부살인업자까지, 조국도 이름도 용서도 없는 이들의 끝을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히 ‘암살’에는 전작을 통해 최동훈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전지현과 이정재, 오달수, 최덕문과 첫 호흡을 맞추는 하정우, 조진웅, 이경영의 가세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전지현은 비밀작전에 투입된 암살단을 이끄는 대장이자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역을 맡았다. 자신의 신념을 바탕으로 포기하지 않고 작전을 수행하는 인물이다. 전지현은 강도 높은 액션과 다채로운 매력의 연기로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40905093519997&ts=103103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저작권법 제28(공표된 저작물의 인용규정에 의해 위와 같이 서비스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