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na jun

News
News 보기페이지입니다.
Title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폭풍우가 와도 아무도 없어도 다 견디고…꼭 너한테 갈게 약속지킬게" 인어로 변신한 티저 공개
Name 관리자 등록일 2017.03.20
첨부파일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폭풍우가 와도 아무도 없어도 다 견디고…꼭 너한테 갈게 약속지킬게" 인어로 변신한 티저 공개


입력 : 2016.10.19 11:47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이 인어로 변신한 티저를 공개했다./SBS 제공

이민호와 전지현이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티저가 공개됐다.

19일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통해 1차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로를 그리워하는 듯한 전지현과 이민호의 애틋한 모습이 담겨 있어 앞으로 이들이 그려낼 이야기에 대한 흥미를 자아낸다.

영상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파도가 출렁이는 바위에 앉아 하염없이 먼 바다를 바라보는 이민호의 모습으로 시작되는데, 이와 함께 슬픔에 젖은 전지현의 감성적인 대사가 더해진다.

전지현은 "그래도 약속 지킬게. 폭풍우가 와도 아무도 없어 외로워도 가보지 못한 길이라 두려워도 다 견디고 꼭 너한테 갈게"라고 말했다.

전지현의 대사와 함께 물에 빠진 이민호의 모습과 인어로 변한 전지현의 모습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안겼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견고해지고 있는 이들의 인연의 끈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로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지구 상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 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된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0/19/2016101901376.html